글번호
10269
작성일
2017.06.13
수정일
2017.06.13
작성자
정보전산원
조회수
123

교직원 정보시스템 이용하기

계정 발급 방법

1) 학교 홈페이지(http://www.donga.ac.kr)에 접속한다.

2) 학교 홈페이지 초기화면의 동아웹메일(http://smail.donga.ac.kr)을 크릭

3) 가입하기 버튼을 크릭하여 정보를 입력

4) 완료를 크릭하여 나타나는 화면에서 portal + 동아웹메일 선택

5) 가입이 정상적으로 종료되면 동아웹메일(id@donga.ac.kr)은 즉시 사용이 가능하며, 교직원정보시스템의 계정 발급신청이 완료된것입니다.

6) 교직원정보시스템의 계정이 발급되면 전화로 통보를 하여 드립니다.


문의: 정보전산원 정보전산과 051-200-6803
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다음글
게시판서비스 XML서비스
총관리자 2017-06-13 10:10:43.52
이전글
게시판 서비스 사용 안내
총관리자 2017-06-13 10:10:13.693